롯데시티호텔 씨카페 ‘제주바다 이야기’ 1월 테마는?
롯데시티호텔 씨카페 ‘제주바다 이야기’ 1월 테마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pisode 5. ‘제주 돌문어 & 갈치테마여성 제주도민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

1.jpg
롯데시티호텔제주 최고층 뷔페 레스토랑 씨카페가 돌문어와 갈치를 테마로 한 ‘JEJU SEA STORY(제주바다 이야기)’ 이벤트를 새해 1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

지난 9월부터 5개월간 진행된 ‘JEJU SEA STORY(제주바다 이야기)’ 이벤트는 매달 특색 있는 신선한 해산물을 테마로 9제주 한치와 소라’, 10제주 고등어와 전복’, 11참치와 성게’, 12방어&가오리로 이어지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의 마지막 테마인 제주 돌문어와 갈치는 살이 도톰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제주산 돌문어의 매력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숙회를 비롯해 구이, 샐러드는 물론 싱싱한 갈치회, 갈치조림 등 다채로운 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석식 뷔페 이용 시에는 오직 롯데시티호텔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랍스타 시그니처 메뉴를 개별 테이블 서비스 해준다.

이와 함께 레드 와인 2, 화이트 와인 1종을 1인당 5000원에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와인 이벤트와 오는 1월까지 씨카페 석식 뷔페를 5회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숙박권, 씨카페 식사 이용권, 와인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제주도민 여성이라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레이디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도민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씨카페 정상 요금은 런치 성인 45000, 소인 3만원, 디너 성인 8, 소인 5만원이다.

문의 및 예약=롯데시티호텔제주 씨카페(064-730-104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