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나이티드, 유소년 축구클리닉 참가자 모집
제주유나이티드, 유소년 축구클리닉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유나이티드(SK 에너지 축구단, 이하 제주)가 축구 꿈나무 위한 ‘2019 제주유나이티드 유소년 축구클리닉’을 개최하면서 참가자를 모집한다.

축구클리닉 행사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효돈구장, 켄싱턴리조트, 제주월드컵경기장을 옮기며 진행한다. 도내 초등학교 축구팀 또는 U-12 클럽 축구팀 보급반(취미반) 소속 3학년~6학년 선수를 대상으로 한다.

오전에는 훈련 프로그램, 오후는 교육과 경기 관람으로 진행한다. 대한축구협회(KFA) 전임강사를 초청해 그룹별 필드 훈련과 골키퍼 훈련이 예정돼 있다. 여기에 부상 방지와 스트레칭 교육, 부상 시 행동 요령 교육, 임상심리전문가 초청 유소년 심리 교육 등 다방면으로 ‘클리닉’에 맞는 일정을 소화한다. 관람하는 경기는 제주와 수원 삼성의 경기다.

교육 인원은 선착순 200명으로 필드 포지션 175명에 골키퍼 25명이다. 학교 또는 클럽 단위로 제주유나이티드 홈페이지(공지사항 참조)에서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마감이다.

무엇보다 신청하는 단체 각 소속 담당자가 팀별 인솔이 가능해야 한다. 유니폼, 축구화, 수건 등 개인물품도 각자 챙겨야 한다

문의 : 제주유나이티드 선수단운영팀(064-903-1833, 738-093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