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권(경력)-영어권(신입) 마케팅 전문인력…신입은 제주 출신 제한경쟁

사단법인 제주컨벤션뷰로가 제주 MICE 산업의 부흥을 이끌 우수인력을 공개경쟁 방식으로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중화권 마케팅 경력직 1명, 영어권 마케팅 신입 1명이다. 원서 접수는 채용 홈페이지(https://jcvb.incruit.com/)를 통해 8월 12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채용은 신입의 경우 제주도 내 우수인재 선발을 위해 주소지 제한이 있으며 경력직의 경우 공고문상의 기본응시 자격에 해당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형방식은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면접에서는 외국어 발표가 있다. 전형 과정에서 성별, 연령, 신체적 조건, 학력 등 불합리한 차별이 없는 블라인드 채용방식의 능력중심 채용으로 직원을 선발할 방침이다.

제주도 관광국장을 겸직하는 제주컨벤션뷰로 김애숙 이사장은 “제주의 MICE 산업발전을 위해 창의적이고 유능한 인재가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며 “차별과 편견이 없는 채용문화가 정착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주컨벤션뷰로는 지난 2005년 3월 30일 제주도가 출자해 설립한 비영리 국제 MICE 전담기구로, 국제회의 유치 및 개최지원, MICE 인프라 안내 및 정보제공 등 세계인의 보물섬 제주에서 성공적으로 MICE를 유치하고 개최하는데 필요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