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혁신 아이디어와 신기술을 활용해 제품과 서비스 개발을 추진하려는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내 입주기업 간의 협업 프로젝트 지원사업을 추진, 11월11일까지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사업은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내 혁신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 간 협력환경을 조성해 동업종 혹은 이업종 간 협업을 통해 시장수요 중심 신기술·신제품 개발, 신사업 발굴 등 신규 가치창출을위한 협업비즈니스 모델을 구현하고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지원자격은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입주기업 간 컨소시엄을 구성한 팀으로, 단지 내 본사를 둔 주관기업 1개사와 단지 내 입주기업 또는 제주혁신성장센터 Route330 입주기업 2개사 이하가 참여기업으로 구성된 컨소시엄으로 신청하면 된다.

참여하는 기업은 기업 간 신기술·신제품 개발, 신사업 발굴 등 협업 비즈니스 모델 개발 및 협업 기술·사업화를 위한 희망 프로그램을 자율선택해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정 후 협약기간 내 사업성과를 낼 수 있는 팀 대상으로 지원규모는 1억원이며 총 2팀 내외를 선정해 팀당 최대 5000만원 이내 차등 지급할 계획이다.

신청 및 접수는 11월11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jeju-sp@jdcenter.com)을 통해 온라인 접수를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홈페이지(www.jeju-sp.com) 알림마당 사업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