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관악기 4인조, 어쿠스틱 듀오, 록 밴드 등 참여

‘2023 청춘마이크 제주’ 6월 일정이 28일(수)과 마지막 주말에 걸쳐 열린다.

소개 자료에 따르면, 6월 28일은 수목원길 야시장에서 ‘제주의 바람이 되어’라는 주제로 청년예술가 5팀이 참여한다. 이 중에서 금관악기 4인조 ‘소아베 브라스콰르텟’이 대표격인 ‘투데이 아티스트’로 선정돼 무대에 오른다. 

30일(금)은 자구리문화예술공원에서 공연한다. ‘우린 어쩌다 이웃’이란 주제로 준비했다. 투데이 아티스트는 어쿠스틱 혼성 듀오 ‘어쩌다 이웃’이 나선다.

7월 1일(토) 협재해수욕장 해변무대에서는 아날로그 사운드가 돋보이는 밴드 ‘찰리빈웍스’와 청년예술가 4팀이 참여한다. 일명 ‘청춘마이크배 협재음악컨소시엄’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장르를 선보인다.

7월 2일(일) 함덕해수욕장에서는 제주를 이야기하는 록 밴드 ‘위스키 계모임’과 청년예술가들이 ‘내 마음대로!’라는 주제로 공연한다.

금관악기 4인조 ‘소아베 브라스콰르텟’ / 사진=(주)설문대<br>
금관악기 4인조 ‘소아베 브라스콰르텟’ / 사진=(주)설문대
록 밴드 ‘위스키 계모임’ / 사진=(주)설문대
록 밴드 ‘위스키 계모임’ / 사진=(주)설문대

관람료는 무료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청춘마이크 제주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ymic_jeju ), (주)설문대 전화(1588-236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2023 청춘마이크 제주는 5월부터 시작해 탐라문화광장, 자구리문화예술공원, 협재해수욕장, 함덕해수욕장, 수목원길야시장, 제주민속촌 등 6개의 지정 장소에서 11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청년예술가들의 무대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