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스 BBQ 디너, 인피니티 풀, 루프탑 ‘더 선셋’...도민과 투숙객 10% 할인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전경 ⓒ제주의소리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전경 ⓒ제주의소리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7월부터 8월 31일까지 매주 금요일·토요일마다 캠퍼트리 호텔 ‘터 테라스’에서는 라이브 BBQ 디너가 운영된다. 숯불 그릴에서 구워낸 양갈비, 삼겹살, 랍스터 테일, 전복구이와 함께 샐러드바까지 무제한으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테라스 BBQ 이용 고객 중 매일 선착순 5팀에게는 디저트로 ‘통 파인애플 셔벗’을 무료로 제공한다. BBQ 이용요금은 대인 66,000원, 소인(48개월~만 12세) 40,000원이며, 투숙객 및 제주도민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BQ 디너와 더불어 객실 특가 혜택이 주어지는 ‘테라스 BBQ 패키지’도 출시했다. 전 객실 바다 조망이 가능한 ‘호텔 트윈’ 룸과 온 가족이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독채형 리조트 객실 ‘패밀리 스위트룸’, ‘로얄 스위트룸’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특가, ▲BBQ 디너 2인 제공, ▲생맥주 or 와인 2잔 무료 제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요금은 249,000원부터이다.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야외 인피니티 풀 ⓒ제주의소리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야외 인피니티 풀 ⓒ제주의소리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루프탑 야경 ⓒ제주의소리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루프탑 야경 ⓒ제주의소리

이외에도 제주 자연 속에서 시원한 풀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야외 인피니티 풀을 개장했다.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고,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은 휴장한다. 더불어 특별한 여름의 낭만을 선사하는 루프탑 ‘더 선셋’도 오픈한다. 이곳에서는 제주의 아름다운 해넘이와 여름 밤바다를 감상하며 생맥주와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더 선셋’은 오는 7월 11일부터 8월 30일까지 운영되며, 이용 시간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이고, 매주 월요일과 우천 시에는 휴장한다.

마지막으로 어린이 동반 투숙객에게는 유익하고 풍성한 제주여행을 위해 서귀포시 중문에 위치한 생태문화전시관 <더 플래닛> 무료입장권을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www.camphortree.co.kr)나 전화(064-795-888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