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대행 강인철)는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탑승객 대상 할인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관광협회와 항공사가 연계한 첫 할인 이벤트로 매직보딩패스와 시티투어버스 제휴 할인 프로모션이 이뤄진다.

도관광협회는 아시아나항공을 통해 제주를 방문하는 국내외 개별여행객이 기존 시티투어버스 할인 제휴에 더한 혜택을 제공 받아 저렴한 요금으로 제주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제주시티투어버스 탑승 시 7일 이내 아시아나항공 탑승권과 신분증을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온라인 플랫폼((flyasiana.com/C/KR/KO/travel/mbp/main)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관광협회 관계자는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의 여행형태가 다양화된 상황에서 여행객 편의를 제공하고 시티투어버스와 연계된 도내 관광사업체의 홍보 및 활성화를 돕기 위해 앞으로 더 많은 이벤트를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관계자는 “항공사 본연의 승객 수송 역할을 넘어 국내 관광 활성화 기여, 관광객 유치 증대 등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제주 관광 활성화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신규 프로모션과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