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8~25일 사이 운항 여객선 대상 입금확인증이나 기록증 증빙

기부와 나눔의 축제 ‘2023 아름다운제주국제마라톤대회(아름다운마라톤)’ 대회 참가자들을 위해 제주를 잇는 여객선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제15회 아름다운마라톤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씨월드고속훼리’가 대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정상가의 30%를 할인한다. 아름다운 기부 달림이들을 위해 선사 측이 기부에 동참했다. 

할인 대상 여객선은 ▲제주~목포 퀸메리호, 퀸제누비아호 ▲제주~진도 산타모니카호 ▲제주~우수영 퀸스타2호 등이다. 

이코노미뿐만 아니라 스탠다드와 스탠다드 다인침대 등 각 좌석·객실 형태마다 모두 할인이 적용된다. 

또 제주~목포 노선 여객선의 경우 차량을 동반하면 차량 승선 가격의 10%가 추가 할인된다. 제주~진도 노선은 5% 할인이다. 

기간은 아름다운마라톤 대회 전후인 10월18일부터 10월25일까지다. 해당 기간 제주를 오가는 씨월드고속훼리 여객선을 이용하면 할인요금이 적용된다. 우류할증료는 별도 부과된다. 

제주와 목포를 잇는 퀸제누비아호. / 씨월드고속훼리 제공

할인을 위해서는 아름다운마라톤 조직위가 발행하는 입금확인증이나 대회 현장에서 받을 수 있는 기록증이 있어야 한다. 입금확인증은 조직위 측에 직접 요청해야만 발급된다. 

인터넷을 통해 예약한 사람은 승선 당일 현장에서 증빙하면 되고, 전화로 예약하는 사람에게는 할인가로 우선 예약된다. 전화 예약자도 승선 당일 증빙이 필수다. 

할인은 이벤트 기간 단 1차례만 가능해 예약할 때 편도와 왕복 예약 여부를 신중히 살펴야 한다. 

올해 아름다운마라톤은 10월22일 오전 8시30분 제주시 구좌읍 구좌생활체육공원에서 개최된다. 안전을 위한 준비운동 등이 필요해 참가자들은 오전 8시까지 현장에 집결해야 한다.  

아름다운 제주를 만끽할 수 있는 김녕부터 평대까지 이어지는 해안도로가 대회 코스며, 참가자들의 안전을 위해 차량 통제가 이뤄진다.

입금확인증 문의 = 아름다운제주국제마라톤대회 조직위원회 064-721-7033
# 주말·공휴일 제외 평일 10시 ~ 17시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