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서귀포 3분 관광영화제 선정작품&gt; 금상 - Time Travel in Seogwipo<br>
<서귀포 3분 관광영화제 선정작품> 금상 - Time Travel in Seogwipo

제6회 서귀포 3분 관광영화제 대상에 ‘배벤져스’ 팀의 ‘서귀포, 바람과 함께 떠나는 여행’이 선정됐다.

서귀포시는 서귀포 3분 관광영화제의 최종 입상작 4편을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서귀포시만의 차별화된 관광 홍보 콘텐츠 발굴을 위해 추진한 이번 공모는 지난 5월부터 8월까지 90일간 진행돼 총 25개 팀이 참여했다.

시는 1차 사전심사를 통해 12편의 본선 진출작을 선정하고 지난달 5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 온라인투표 결과(30%)와 최종 전문가 2차 심사결과(70%)를 합산해 최종 입상작을 선정했다.

대상작인 ‘배벤져스’ 팀의 ‘서귀포, 바람과 함께 떠나는 여행’은 일상에 지친 여행자의 내면적 여정을 통해 서귀포를 여행하며 얻게 되는 성장과 변화를 약간의 판타지 형식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배벤져스 팀은 서귀포시장상과 함께 200만원의 상금을 거머쥐게 됐다.

금상은 ‘더블클립’ 팀의 ‘Time Travel in Seogwipo’, 은상은 ‘평행사’ 팀의 ‘우리가 서귀포를 사랑하는 이유’, 동상은 ‘제주친구들’ 팀의 ‘위로’가 수상했다.

이번 수상작들은 서귀포시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 서귀포시 관광 홍보영상으로서 유튜브, SNS 등의 온라인 채널에 게시되고 각종 방송와 축제, 행사에 활용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서귀포시의 다양한 매력을 영상과 스토리로 담아낸 참신한 작품들로 지역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돼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참여형 관광 홍보 콘텐츠 발굴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