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제주 전경
롯데호텔 제주 전경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롯데호텔 제주, 롯데시티호텔 제주,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 롯데스카이힐CC 제주 등 제주도 4개 사업장을 통합 운영하는 제주운영부문을 신설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이를 기념해 오는 3월31일까지 제주도민만을 위한 신년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호텔 제주는 모든 객실을 홈페이지 요금 대비 12%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한 세계 각국의 다양한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의 런치와 디너도 20% 할인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는 사계절 온수풀 해온을 비롯한 다양한 부대시설로 즐길거리가 풍부해 호텔 내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 제주는 객실 요금은 홈페이지 대비 최대 21%까지, 청정 바다와 한라산, 제주시내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C`cafe (씨카페)의 런치와 디너는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는 천혜의 제주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된 이종호 객실과 DA그룹 객실을 일 5개 한정으로 홈페이지 대비 약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 두 객실은 최대 6~7명까지 수용 가능해 가족모임 등을 위한 객실로 제격이다. 또한 레스토랑 아트코델리아에서는 조식과 런치 홀 식사 시 30% 할인된다. 

골프 트래블 주관 아시아 100대코스, 국내 10대 코스로도 선정된 바 0있는 롯데스카이힐CC 제주는 그린피 정상가 대비 주중 50%, 주말 4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회원제 코스 개별 소비세와 대중제 코스 시설 이용료는 제외 후 할인된다. 

제주도민 할인 프로모션은 유선으로만 예약 가능하며, 프로모션 이용 시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설 연휴 등의 일부 기간과 패키지 상품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제주 관계자는 “희망찬 갑진년 새해를 맞아 준비한 제주도민을 위한 프로모션”이라며 “제주 지역 내 각기 다른 매력의 숙박 및 레저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