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는 강남구청과의 협약으로 진행하고 있는 인터넷 수능방송 수강 희망자를 추가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추가 접수는 8월 25일부터 29일까지 이며 모집방법 등의 자세한 문의는 서귀포시 인터넷 수능방송 홈페이지(edu.seogwipo.go.kr)나 전화 760-2213으로 하면 된다.

이번 추가 모집은 2학기 개학을 맞은 고교생들이 본격적으로 수능에 관심을 갖으면서 추가모집의 필요성이 대두된데 따른 것이다.

서귀포시는 명문교육도시 추진의 일환으로 올해 1월 18일 강남구청과 협약을 체결해 서귀포시 인터넷수능방송 홈페이지를 개설해 관내 9개 고교, 850명을 대상으로 1년간 모든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서귀포시 인터넷 수능방송에서는 현재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에서 제공하고 있는 기본강의와 각종 입시설명회 및 논술자료 등을 제공한다.

서귀포시에 따르면 서울유명학원과 동질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어 학생 및 학부모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관내 고교생들의 학습편의 도모와 학습 능력향상을 위해 인터넷 수능 방송을 계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것이며 앞으로도 지역 우수인재육성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주의소리>

<이미리 인턴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