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은행장 허 창기)이 사업자들이 각종 우대 혜택을 통해 다양한 사업편의를 제공받을 수 있는 ‘Dream Biz 사업자카드’를 오는 20일 출시한다.

19일 제주은행에 다르면 이번 ‘Dream Biz 사업자카드’는 법인과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부가가치세 환급 지원, 무이자할부, 인터넷뱅킹.텔레뱅킹 이용수수료 면제, 주유할인, 사업장 가맹점 매출액에 대한 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카드다.

   

또한 법인 및 개인사업자의 카드 사용내역 중 부가가치세 환급 대상을 자동으로 분류해 국세청 부가가치세 환급 신고 자료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사업자 전용 맞춤카드다.

특히 Dream Biz 사업자카드 회원이 제주은행 비자카드 가맹점주인 경우, 전월 Dream Biz 사업자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제주은행 비자카드 가맹점 매출액에 대해 최고0.3% (3만점)까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즉, 가맹점에서 고객이 사용한 제주은행 비자카드 이용액에 대해 가맹점주에게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주게 된다.

전월 가맹점주의 Dream Biz 사업자카드 사용액이 50만~100만원이면 제주은행 비자카드 가맹점 매출액의 0.1%(1만점), 100만원초과~200만원이면 0.2%(2만점), 200만원 초과면 0.3%(3만점)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방식으로, 고객이 가맹점에서 사용한 제주은행 비자카드 이용금액에 대해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주기 때문에 가맹점 수수료 할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밖에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S-oil 주유시 리터당 40원 할인 △ 전월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인터넷뱅킹·텔레뱅킹 이용수수수료 월30회 면제 △항공권 추가 5%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그 동안 소규모 사업자의 경우 부가가치세 환급 신청을 위해 카드 매출전표마다 기재된 가맹점의 과세유형을 국세청에 일일이 확인해야 했다"며, "이번 출시되는 Dream Biz 사업자카드를 통해 부가가치세 환급 지원서비스 뿐만 아니라, 각종 사업 편의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