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주리조트 초호화 리조트 '아트빌라스'ⓒ제주의소리
롯데가 제주에서 리조트를 분양한다.

롯데제주리조트(주)는 15일 내년 오픈을 앞두고 서귀포시 색달동 일대에 조성 중인 아트빌라스(www.lottejejuresort.com)를 창립 분양 한다고 밝혔다.

아트빌라스는 롯데리조트가 대한민국 최상위 1%를 겨냥한 VVIP 콘도미니엄으로 365일 내내 프라이빗 정주형 별장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아트빌라스는 총 73채로 210㎡부터 382㎡(63~115 Type)까지 다양한 대형 면적으로 구성돼 고급 콘도미니엄을 찾는 수요자들에게 알맞다. 5인의 건축가별 상이한 디자인에 따라 5종류의 빌라형 단지로 모던함과 자연친화적인 환경 속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2100만~2500만원대이다. 또한 아트빌라스 단지 내에는 실외 수영장과 멤버스 라운지, 레스토랑, 카페,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갤러리 등으로 구성된 커뮤니티 센터가 조성된다.

아트빌라스는 천혜입지와 건축 디자인, 시설 등 모든 면에서 세계적인 수준을 갖춘 콘도이다. 도미니크 페로, 켄고 쿠마, 승효상 등 세계적인 건축가 5인이 개별적, 독창적 컨셉을 가지고 디자인했다. 내부 시설은 고급 호텔을 능가하는 해외 명품 인테리어와 친환경 소재, 최신식 시큐리티 시스템을 구축, 안전과 보안을 강조한 고급 프라이빗 단지로 설계되었다.

더불어 롯데가 오랜 기간 쌓아온 특급 호텔의 서비스를 한 차원 높여 아트빌라스에 적용함으로써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롯데스카이힐 제주C.C'의 이용 혜택과 롯데호텔 VIP 대우, 요트·승마와 같은 최고급 레저활동 제휴 등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제주리조트 김민근 이사는 "롯데제주리조트 아트빌라스는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춘 제주의 중심 지역인 중문에 위치해 한라산과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최고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롯데그룹이 야심차게 준비한 VVIP 콘도미니엄인 만큼 분양 전부터 관심이 높다"며 "제주에 세계적인 건축 디자이너의 손길이 닿은 자신만의 프리미엄 리조트를 기다려 왔다면 서두르는 것이 유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트빌라스 서울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삼성역 코스모타워(KT & G빌딩)에 있다. 문의 02-508-6473  <제주의소리>

<이승록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