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5일(월) 오후 4시 제주벤처마루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

제주테크노파크(원장 한영섭)는 도내 전략산업 분야의 기업을 대상으로 제주테크노파크 회원기업을 모집한다.

제주테크노파크는 선청기업 중 전략적으로 성장성이 높은 기업을 선정, 제주테크노파크와 협력네트워크를 유지하는 협약을 체결해 회원기업으로서 지원하고 제주를 대표하는 선도기업

으로 육성한다.

제주테크노파크 회원기업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기업진단 프로그램을 통한 체계적인 기업육성, 기술·경영지원단의 지속적인 전담지원을 통한 종합컨설팅, 지식서비스 지원 및 제주테

크노파크의 각종 기업지원 프로그램 연계 지원이 제공된다.

회원기업 신청자격은 제주의 전략산업(건강·뷰티, 디지털콘텐츠)에 속한 기술기반 기업이며 제주테크노파크와 동반성장할 준비가 된 기업이면 된다.

아울러 제주테크노파크는 회원기업의 체계적인 지원을 위해 “기업지원 통합플랫폼(컨텍센터) 사업”을 운영할 계획이다.

기업지원 통합플랫폼 사업은 One-Stop으로 수요자(회원기업)에게 맞춤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지역 내 지원기관의 기업지원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과의 소통창구 단일화

를 실현한다. 또 기업경영에 대한 체계적인 지원을 위해 기술·경영지원단을 운영하여 전담기업과의 정기 상담과 관리를 통한 경영지원 등 기업이 필요한 다양한 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제주테크노파크는 회원기업에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전담 제공해줄 기술·경영지원단에 참가할 각 분야 전문가를 동시에 모집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제주테크노파크 기업지원단은 4월 25일(월) 오후 4시 제주벤처마루 10층 회의실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테크노파크 홈페이지(www.jejutp.or.kr)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문의=720-3072.<제주의소리>

<제주의소리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