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on kids pool.jpg
▲ 롯데호텔제주 키즈풀. /사진 제공=롯데호텔제주 ⓒ 제주의소리

롯데호텔제주(총지배인 송중구)는 오는 17일부터 9월 6일까지 여름 휴가철을 시원하고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쿨썸 샤워(Coolsum Shower)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48만원부터 시작되는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객실 1박에 한식, 일식, 양식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 2인, 제주를 컨셉트로 한 시그니처 칵테일 2잔, 최고급 제주산 애플망고로 만든 애플망고 빙수, 피트니스 클럽 무료 2인,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 1회로 구성된다.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제주의 산해진미를 맛보며 여유로운 아침을 보낼 수 있는 풀사이드 브런치 뷔페 2인, 제철 과일을 통째로 넣어 만든 수제 과일 아이스크림 2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 아모레퍼시픽의 발아식물 화장품 ‘프리메라’와 함께하는 서머 뷰티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8월 17일부터 9월 6일까지 쿨썸 샤워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에센스, 세럼, 워터리크림, 베이비 선 쿠션으로 구성된 프리메라 서머 뷰티 키트 7종 세트를 추가 제공한다.

8월 17일부터 23일까지 호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프리메라의 여름철 피부 측정·진단 서비스, 프리메라 샘플, 네일 폴리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제주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사계절 야외 온수풀 해온을 이용할 수 있다. 연중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는 해온에는 힐링 자쿠지, 핀란드 건식 사우나, 프라이빗 카바나 등도 마련돼 있어 더욱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바닥 분수, 워터 슬라이드 등 어린이 전용 시설이 구비된 키즈풀도 이용 가능하다.

문의=롯데호텔제주(1577-0360)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